Fabrizio De Andre
[Non Al Denaro Non All'amore Neal Cielo (wp1012)]
SIWAN / | ROCK | KOREA | 1CD | 502001012

최근입고 : 2008-09-19

주문수량 :
{ Track List }

DISC 1
1. La Collina
2. Un Matto
3. Un Giudice
4. Un Blasfemo
5. Un Malato Di Cuore
6. Un Medico
7. Un Chimico
8. Un Ottico
9. Il Suonatore Jones
{ Comment }
파브리지오 드 안드레 (Fabrizio De Andre)는 현재 이탈리아에서 40대에 접어든 이들에게는 영원히 잊혀지지 않는 스타로서 작곡자이자 뛰어난 재능을 지닌 뮤지션이다. 그는 여느 다른 뮤지션들 이상으로 인간적이고 품위 있는 발라드 곡들을 들려주는가 하면 다른 한편으로는 창녀, 도둑, 법관, 살인자 등 서로 다른 신분과 가난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현실적인 곡들을 통해 그만이 즉흥성과 진실성을 음악으로 표현한 뮤지션이다.

그는 1940년 2월 18일 제노바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 전쟁으로 인해 살던 작은 마을을 떠나게 된 그는 이 피난 생활을 통해 숲과 자연을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는 먼 훗날 그의 곡등에서 주요 테마로 다시 등장하게 된다.

제노바에서 고등학교를 마친 그는 대학에 진학해서는 카페에서 동료 친구들이 노래 연습을 하는 것에 영향을 받아 이를 계기로 음악에 대한 자신의 정열을 발견하게 된다. 그후 70년대 초반 밴드를 조직하여 첫 무대 공연을 갖고 첫 싱글 [Nuvole Barocche]를 발표하기에 이른다.

1971년에는 소설 [Antologia di Spoon River]에서 영감을 받아 그의 대표작인 [Non Al Denaro Non All'amore Ne'Al Cielo]를 발표한다. 이 앨범을 통해서 파브리지오는 현실의 특정한 작은 부분에서든지 작가가 제시했던 인간성의 유형별 표본을 보여주었으며 진실을 인정할 수 있는 인물들을 등장시키는 등 위대한 이념과 음악적 상상력과의 조화로운 만남을 제시했다.

자료 제공 / 시완 레코드
돌아가기